넷마블, 유튜브와 함께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운영
넷마블, 유튜브와 함께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자 1000명 보유한 만 19세 이상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유튜브와 함께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오는 4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유튜브 혹은 실시간 방송 플랫폼에서 넷마블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발탁되면 한달 1회 이상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만들면서 △실무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회의체 △파트너 행사 초청 △출시 예정작 비공개 빌드 체험 △파트너 전용 굿즈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한층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즐겁고 자유로운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지원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황대윤 한국 유튜브 콘텐츠파트너십 매니저는 "넷마블과 함께 크리에이터들이 더 좋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생태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매년 100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협업을 하고 있다. '제2의 나라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마스타(모두의마블 크리에이터)', '세븐나이츠 기사단' 등 게임별 파트너 크리에이터 운영 경험은 물론, 지난 2020년 7월에는 유튜브와 함께 크리에이터 행사를 개최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