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50' 6인용 '샤인 화이트' 출시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50' 6인용 '샤인 화이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션 웨이브 내솥 적용···고른 화력 전달로 더욱 맛있는 밥맛 구현"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50' 6인용 IH압력밥솥 샤인 화이트 컬러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50' 6인용 IH압력밥솥 샤인 화이트 컬러 (사진=위니아딤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딤채는 실내 인테리어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딤채쿡 당질저감 50' 6인용 IH압력밥솥 샤인 화이트 컬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전제품에도 감성적 특성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깨끗하고 은은한 샤인 화이트 컬러로, 다채롭고 화사한 주방 연출이 가능하며 간결하고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당뇨 및 다이어트 관리 등에 도움이 되도록 세계 최초 개발한 IH압력밥솥 저당 알고리즘이 탑재됐다. 이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쌀 품종에 따라 탄수화물(당)을 최대 51%까지 줄일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한국식품과학연구원에 시험을 의뢰해 일반 밥솥으로 지은 밥(백미 기준)보다 46%, 쌀의 품종(밭벼)에 따라서는 최대 51% 당질(탄수화물) 성분을 낮춘다는 성능 인증을 받았다.

또 밥솥 밑면만 가열하는 일반 열판 밥솥과 달리 인덕션 코일이 내솥 전체에 감겨있어 통째로 가열하는 IH압력방식인 모션 웨이브 내솥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하고 빠른 조리시간에 맛있는 밥맛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다양한 밥 메뉴는 물론 찜요리, 디저트까지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고급 저온 조리방식인 수비드 기능도 탑재하는 등 93종의 건강요리 레시피를 추가해 멀티 조리가전으로서 활용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이지클린 쿡 분리형 커버 △4중 웨이브 패킹 △당질저감 예약취사 모드 등이 적용돼 있으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딤채쿡 당질저감50 6인용 IH압력밥솥 샤인 화이트는 건강 가전으로서의 성능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로 심미성을 더한 제품"이라며 "위니아딤채는 취향에 맞게 거실·주방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가전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