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자회사 통해 상반기 신작 3종 출시
넵튠, 자회사 통해 상반기 신작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오버 타이쿤', '두근두근 러브언홀릭 교실', '억만장자 키우기' 3종
(위부터)'메이크오버 타이쿤', '두근두근 러브언홀릭 교실', '억만장자 키우기' (사진=넵튠)
(위부터)'메이크오버 타이쿤', '두근두근 러브언홀릭 교실', '억만장자 키우기' (사진=넵튠)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넵튠이 산하 개발 자회사를 통해 3종의 신작 모바일 게임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여성 게이머 타깃의 타이쿤 장르에 강점을 가진 개발사 트리플라는 스타가 되고 싶은 고양이를 멋진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통해 최고의 스타일로 꾸미는 타이쿤 게임 '메이크오버 타이쿤'을 3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 중이다.

러브언홀릭이라는 게임으로 국내 대표 여성향 게임 개발사로 발돋움한 프리티비지는 상반기 내에 신작 '두근두근 러브언홀릭 교실'을 선보인다. 이 게임은 여성향 스토리 게임에 퍼즐과 수집 요소를 접목시킨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전작 러브언홀릭의 지적재산권(IP)과 참신한 시도를 계승하고자 한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등록 중이다.

공장 주식회사, 허어로팩토리 등으로 이름을 알린 개발사 플레이하드는 '억만장자 키우기'라는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을 상반기 내 출시 예정이다. 이 게임은 '스트레스 없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지향한다. 코믹한 카툰풍 게임 아트, 주인공과 매니저 사이에 얽히고 설킨 재미있는 스토리로 글로벌 시장을 노크할 예정이다.

유태웅 넵튠 대표는 "넵튠의 개발 자회사는 게임 콘텐츠의 IP화와 넵튠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글로벌로 확대해 나가는 역할을 꾸준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