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소외계층 지원 위한 태블릿 PC 기부
한국씨티은행, 소외계층 지원 위한 태블릿 PC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왼쪽)과 윤여영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가 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소재 한국씨티은행 본점에서 비영리단체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전달식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왼쪽)과 윤여영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가 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한국씨티은행 본점에서 열린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태블릿 PC 기부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한국씨티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한국씨티은행 본점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태블릿 PC 840대를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태블릿 PC들은 비영리단체의 디지털 업무환경과 소외계층의 디지털 교육환경 개선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씨티은행은 이번 전달식을 위해 영업 목적으로 사용된 기기들을 모아 재사용할 수 있도록 점검했다.

아울러 씨티은행은 지난 10월부터 임직원들의 '줄임,모음,나눔' 실천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ESG 환경개선 캠페인 '씨티 ESG는 나로부터 시작합니다'를 통해 모은 물품도 태블릿 PC와 함께 기부했다. 기부에는 임직원들의 중고 도서 약 440권 및 문구류 1박스 등이 포함됐다.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은 "임직원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이번 나눔 활동이 자원의 재순환과 소외계층 지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사회 구현을 위한 활동을 다양하게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