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 북미·유럽 출시
엔씨,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 북미·유럽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북미법인 엔씨웨스트가 길드워2의 신규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를 북미·유럽에 2월 28일(현지 기준) 출시했다.

길드워2는 엔씨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이 제작한 PC온라인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2012년 8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가시의 심장', '패스오브파이어'에 이어 '엔드오브드래곤즈'까지 총 3개의 확장팩을 출시했다.

엔드오브드래곤즈의 주 무대인 '칸타' 대륙은 전작 길드워의 두 번째 챕터 '길드워: 깨어진 동맹'에서 2006년 첫 등장한 지역이다. 동양의 문화와 비주얼이 표현된 칸타는 200년이 지난 모습으로 재등장해 새로운 이야기의 배경이 된다.

길드워2 이용자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4개의 오픈 월드 맵 △메인 캐릭터를 따라다니며 여러 효과를 주는 다목적 보조 캐릭터 '제이드 봇' △협동 전투 탈것(Mount, 마운트) '시저 터틀' △수상 이동과 낚시가 가능한 선박 '스키프' △최대 10명의 이용자가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난이도별로 보상을 받는 '스트라이크 미션' △최고 레벨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9개의 '특수화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에이미 리우 길드워2 총괄 프로듀서는 "이번 확장팩은 엔씨와 아레나넷의 열정과 창의성, 개발력이 담긴 집합체"라며 "16년전 칸타를 탐험했던 이용자들과 함께 길드워2의 새로운 스토리를 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로벌 이용자는 온라인으로 확장팩을 구매하고 다운로드 받아서 즐길 수 있다.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