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28일 정식 서비스
조이시티,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28일 정식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S, 안드로이드, PC로 플레이 가능···총 20개 언어 지원
사진=조이시티
사진=조이시티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조이시티가 자사의 신작 P2E(Play to Earn) 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오는 28일부터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는 '건쉽배틀'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사실적으로 재현된 육해공의 각종 병기와 치밀한 전략, 전술 등 현대전의 양상을 구현했다.

유저들은 간단한 조작으로 서버 침공, 세계대전, 월드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게임 활동을 통해 '티타늄'을 획득하고, 이를 성장에 사용하거나 '밀리코' 토큰으로 교환 가능하다.

한국과 중국 그리고 싱가폴을 제외한 전세계 국가에서 iOS와 안드로이드 그리고 윈도우 PC 버전으로 출시한다. 영어, 중문번체, 중문간체, 일본어 등 총 20개의 언어를 지원해 글로벌 유저들 공략에 나선다.

조이시티는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밀리코 에어드랍 4차 이벤트가 실시된다. 간단한 인게임 미션을 수행하면 엔트리 포인트가 주어지며, 일정량 이상을 모은 유저에게 밀리코가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출석 체크, 본부 레벨 달성, 전투력 랭킹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다량의 티타늄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에 보다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신규 제독 전용 성장 이벤트인 '카니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