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ESG 펀드가입 이벤트 당첨자 발표
BNK경남은행, ESG 펀드가입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BNK경남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BNK경남은행은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 당첨자를 22일 발표했다.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총 267명을 추첨해 합성동 지점과 거래 중인 고객에게 1등 경품으로 전기 자전거, 용원금융센터와 거래 중인 고객에게 2등 경품으로 스마트카라(음식물처리기)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265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했다.

박태규 자산관리본부 상무는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는 ESG경영 취지에 맞춰 비대면 채널(인터넷·모바일 뱅킹)을 통해 ESG펀드에 가입하고 친환경 경품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라면서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ESG펀드 4종이 가입 고객들의 자산 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로 제시된 ESG펀드 4종은 △KB ESG성장리더스증권투자신탁(주식) △BNK지속가능ESG증권투자신탁1호(주식) △미래에셋글로벌혁신기업ESG증권투자신탁(주식) △한국투자글로벌착한기업ESG증권투자신탁(주식-재간접형) 등이다.

BNK지속가능ESG증권투자신탁1호는 ESG 측면에 부합하는 기업의 주식에 주로 투자하고 향후 ESG 지표가 개선될 기업의 주식에도 선별 투자하는 금융상품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