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교보증권 '멀티CFD 수수료 인하'
[이벤트] 교보증권 '멀티CFD 수수료 인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교보증권은 오는 6월 말까지 멀티CFD(Contract For Difference) 서비스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교보증권 멀티CFD를 이용하는 거래고객은 국내·해외 동일하게 0.1%의 우대 수수료를 적용받을 수 있다. CFD(차액결제거래)는 전문 투자자 전용 서비스로, 실제 주식을 보유하지 않고 진입가격과 청산가격의 차액을 현금으로 결제하는 장외파생상품이다. 

기존 CFD 서비스는 국내 및 해외시장 거래를 위해 각각의 계좌를 이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교보증권은 국내 및 해외(미국) 거래를 한 계좌에서 환전 없이 원화로 매매 가능한 멀티CF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월 중순부터는 해외 거래시장을 미국, 중국, 홍콩, 일본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신영균 교보증권 국제&투자솔루션 총괄본부장은 "증권사 처음으로 국내CFD 서비스 출시이후 업계 최다인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대만, 프랑스, 독일, 캐나다 등 해외 8국 투자가 가능한 해외CFD 부터 멀티CFD 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이벤트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 시키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및 국제선물부, GBK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