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네트워크, 클레임스왑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보라네트워크, 클레임스왑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라네트워크
사진=보라네트워크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보라네트워크가 클레임스왑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두 회사는 카카오게임즈 비욘드게임 프로젝트 보라(BORA)의 P2E(Play to Earn) 서비스를 위한 탈중앙거래소(DEX)를 공동으로 연구·개발할 계획이다. 또 BORA는 클레임스왑의 거버넌스 파트너로 참여하게 된다.

클레임스왑은 탈중앙화된 환경에서 클레이튼 기반 암호화폐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탈중앙거래소로서, 지난 12월 크러스트, 해시드, 위메이드 등 글로벌 컴퍼니의 투자를 유치하며 성공적으로 론칭해 시장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8일 보라 2.0 리뉴얼 및 게임,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통한 생태계 확장 계획을 발표한 보라는, 이번 클레임스왑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탈중앙거래소(DEX)까지 보라 생태계 확장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영준 보라네트워크 최고브랜드책임자(CBO)는 "뛰어난 블록체인 기술력을 보유한 클레임스왑과 탈중앙거래소 연구·개발을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보라 2.0파트너스데이에서 말씀드렸던 내용을 하나씩 하나씩 빠른 호흡으로 구체화시켜갈 것이며, 보라 생태계는 지금보다 더욱 확장되고 다이나믹해 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