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올해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올해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캐릭터 성장시키는 재미'와 '같이 하는 재미' 집중한 다양한 콘텐츠 선보일 계획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6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서 2022년 선보일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 업데이트 로드맵에서 △신규 클래스 및 6챕터 추가를 비롯해 △무기 형상 시스템 △가호석 시스템 등 캐릭터의 육성을 돕는 새로운 '성장 콘텐츠'들과 △거점 점령전 △공성전 등 '함께 하는 재미'를 제공하는 '경쟁 콘텐츠'에 대한 핵심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카카오게임즈는 매달 '성장'이나 '경쟁' 콘텐츠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이용자들이 성장시킨 캐릭터를 다채로운 콘텐츠로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또 '길드'나 '파티'를 통해 함께 즐기는 협동 플레이로 보다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성장 콘텐츠로 '무기 형상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가 각종 무기의 외형을 바꾸며 새로운 능력치를 얻어 성장하는 시스템을 추가한다. 또 다양한 모양의 '가호석'을 수집해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경쟁 콘텐츠로 '거점 점령전'을 공개한다. 해당 콘텐츠 통해 이용자들은 각 챕터의 거점을 길드 단위로 점령하고, 필드에서 이뤄지는 거친 전투 끝에 다양한 보상을 획득해 다채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오랜 시간 동안 기다리던 '공성전'을 만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특색인 '날 것'과 '탈 것' 및 '오르기' 등 자연 지형지물을 이용한 전략을 이용해 오딘만이 선보일 수 있는 새로운 경쟁 콘텐츠 공성전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워리어', '로그', '소서리스', '프리스트'에 이은 신규 클래스를 추가한다. 또 '6챕터 신들의 땅 아스가르드', 각 클래스별 신규 패시브 및 액티브 스킬, '정예 던전', '공허의 유적', '난쟁이의 비밀 통로' 신규 층수, 외형 아바타 및 서버 이전권 추가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 및 편의성 업데이트로 게임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