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 국내 정식 출시
넥슨,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 국내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개 카르마 활용한 다양한 스킬 콤보로 강력한 액션성 제공
사진=넥슨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은 15일 코그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커츠펠은 액션명가로 꼽히는 코그가 개발한 배틀 액션게임으로, 전투 중 두 개의 카르마(무기)를 자유롭게 활용하며 다양한 스킬 콤보를 사용해 강력한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커츠펠 정식 출시와 함께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했다. 시네마틱은 2대 2 전투를 담고 있으며 전장에서 카르마를 바꿔 가며 치열하게 대결하는 액션을 감상할 수 있다.

3월 17일까지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접속 시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염색약 큐브 묶음 1개'를 선물한다.

또 오는 19일 오후 9시부터 게임에 접속해 일정 시간 접속 유지 시 선착순으로 '넥슨캐시(1만원)'를 지급한다. 또 '신규 체이서 가이드',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여 얻은 '배틀 티켓'으로 넥슨캐시 행운상자로 교환 및 '게이밍 PC', '최신형 스마트폰' 등 경품 응모도 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배틀·몬스터' 콘텐츠 공략, 카르마를 활용한 멋있는 액션 장면을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홈페이지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선정을 통해 '넥슨캐시(최대 10만원)'를 지급하는 'NEW META–증명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규운 코그 디렉터는 "듀얼 카르마 시스템, 화려한 스킬 연출 등 커츠펠만의 재미 요소를 통해 강력한 액션성을 경험하실 수 있다"라며 "PC 게임 시장에서 배틀 액션의 뉴 메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