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진證 '온라인전용 펀드 가입 시 선취수수료 무료'
[이벤트] 유진證 '온라인전용 펀드 가입 시 선취수수료 무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자사 온라인 금융상품몰을 통해 온라인전용(Class Ae)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취수수료 무료 혜택과 선착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고객이 오는 4월 29일 17시까지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몰(홈페이지, HTS, MTS)을 통해 Class Ae에 가입할 경우 선취수수료 무료 혜택을 적용받게 된다. 현재 온라인 금융상품몰에서는 총 210종의 Class Ae 펀드가 갖춰져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월 선착순 선물 혜택도 마련했다. 월 1000만원 이상 Class Ae 펀드를 가입한 고객 중 40명에게 교촌치킨 상품권 1장을, 월 5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30명에게 아이스크림 쿼터 상품권 1장을, 월 1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지급한다. 또한 월 1000만원 이상 Class Ae 펀드를 가입한 고객 중 납입금액 상위 1명에게 신세계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조성호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장은 "공모펀드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금융상품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폭넓은 상품정보 제공, 편의성 증대 등 금융상품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