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2X 생태계 합류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2X 생태계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지적재산권(IP)인 서머너즈 워 기반의 게임 '백년전쟁'에 C2X 블록체인 시스템을 탑재한다고 9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IP를 활용해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광대한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로 덱을 구성해 치열한 공방을 펼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몬스터 소환 및 성장은 물론, 직접 조작하는 재미를 극대화한 실시간 전투와 예측불허 반전을 만드는 카운터 기능, 다채로운 PvP(이용자 간 대결), PvE(이용자와 프로그램 간 대결) 모드 등으로 전략 전투의 쾌감과 몰입감을 갖추고 있다.

컴투스는 이처럼 전략성과 액션성을 동시에 갖춘 모바일 게임 백년전쟁에 상반기 중 블록체인 경제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고, 게임 고유의 재미를 높이는 고도화된 전략 콘텐츠를 추가해 대전 플레이의 묘미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용자들이 성장시켜온 기존 콘텐츠의 변함없는 가치에 집중하고, 게임 플레이만으로 신규 재화와 새로운 블록체인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해 더욱 쉽고 재미있는 블록체인 게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나아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게임에서 창출한 성과를 직접 소유할 수 있는 탈중앙화 가치의 웹 3.0 기반 프로토콜 경제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더욱 강력해진 게임성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 진출을 위해 C2X 플랫폼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백년전쟁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거상M 징비록', '월드 오브 제노니아', 'DK모바일' 등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장르 뿐만 아니라 '골프스타', '낚시의 신', '게임빌 프로야구' 등 스포츠 장르를 포함한 다양한 10여개 타이틀이 C2X 블록체인 게임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