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암사회복지재단, 결혼이민여성 시부모 설 선물 후원 
진암사회복지재단, 결혼이민여성 시부모 설 선물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골든밀크 우유칼슘' 1200세트,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기부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관계자(왼쪽)가 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결혼이민여성 시부모에게 전달할 설 선물용 '골든밀크 우유칼슘' 세트를 건네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관계자(왼쪽)가 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찾아 설 명절 결혼이민여성 시부모에게 선물할 '골든밀크 우유칼슘' 세트를 건네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매일유업 창업주인 김복용 선대회장의 뜻에 따라 설립된 진암사회복지재단이 결혼이민여성 시부모를 위한 설 선물용으로 '골든밀크 우유칼슘' 1200세트를 후원했다.  

21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후원은 결혼이민여성의 정착과 육아를 도와준 시부모님께 설 선물로 전달해 가족 건강을 챙기기 위함이다. 골든밀크 우유칼슘은 다문화가족지원센터 8곳과 종로종합사회복지관 등 10곳에 건넸다.  

골든밀크는 매일유업이 영양 설계 노하우를 토대로 선보인 뼈 건강관리 특화 브랜드다. 분말형은 하루 두 잔(한 잔당 골든밀크 20g 기준)만으로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칼슘과 비타민 디(D) 일일권장량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체내 흡수율이 가장 높은 우유칼슘과 유당 0% 밀크파우더를 원료로 썼다. 

진암사회복지재단 쪽은 "설을 맞아 다문화가정 어르신들의 건강을 응원하고, 가족 모두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문화가정과 지역 어르신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