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 개최
우리은행,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27일 유튜브서 진행···올해 부동산·금융시장 전망 소개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5일과 27일 두 차례에 걸쳐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다. 먼저 25일 진행되는 1부는 '지금 살까? 기다릴까?'라는 제목으로 올해 부동산 시장 전망을 살펴본다. 27일 진행되는 2부는 '삼전 살까? 테슬라 살까?'라는 제목으로 금융시장 전망을 점검한다.

1부는 김규정 한국투자증권 GWM 자산승계연구소 소장이 최근 주거용 부동산 시장 동향을 점검하고 나아가 내집 마련 전략을 제시한다. 2부는 김일구 한화투자증권 수석 이코노미스트 상무가 인플레이션과 미 연준의 조기 금리인상 전망 등으로 최근 들어 변동성이 크게 확대된 금융시장 전반을 점검하고 투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 원뱅킹 혜택 및 이벤트에서 오는 24일까지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에게는 유튜브 주소가 발송된다.

또 세미나 시간에 맞춰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생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은 퀴즈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전문가와 실시간 소통으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타 금융사들과 실질적인 협력으로 정기적인 세미나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