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외환카드 30주년 기념 이벤트
외환銀, 외환카드 30주년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외환카드 30주년 사은행사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외환은행은 신용카드 발급 30년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다양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서울랜드, 홈플러스 및 전국 주요 가맹점에서 외환카드 이용고객에게 ‘행복의 씨앗’이 담긴 화분 5만개와 꽃씨 10만개를 나눠주며, 서울랜드 이용시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결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동반 2인까지는 약 30%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4월 한달동안 외환카드 인터넷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등록일부터 4월말까지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 예스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 준다.
 
4월부터 2개월 동안 모든 외환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고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카드이용금액에 따라 3천원권 또는 5천원권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외환카드 쇼핑몰(www.yesshopping.co.kr) 이용고객 중 매주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여행상품몰인 예스투어(www.yestour.co.kr)에서는 이용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도 지급한다.
 
이광열 카드마케팅 팀장은 “우리나라에 신용카드를 처음 선보인지 30년이 되었다”며 “그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