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 로봇청소기 100대 한정 판매
로보락,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 로봇청소기 100대 한정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로보락 S7 Plus' 100대 한정 판매
로보락,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 로보락 S7 Plus 100대 한정 판매 (사진=로보락)
로보락,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 로보락 S7 Plus 100대 한정 판매 (사진=로보락)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로보락(Roborock)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Plus(S7 플러스)' 100대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지속적인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로보락 S7 Plus의 입고를 기다리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로보락 S7 Plus 총 100대를 한정 판매하며 선착순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아이나비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물걸레 패드를 추가 제공한다.

로보락 S7 Plus는 로봇청소기 '로보락 S7'과 자동 먼지비움 스테이션인 '오토 엠티 도크(Auto Empty Dock)'를 하나의 패키지 형태로 결합한 제품이다. 지난 9월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3차 사전 예약 물량까지 완판된 것은 물론, 올 하반기에 진행된 이베이코리아의 한가위 빅세일과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서 전체 매출 1위를 연이어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서영 로보락 본사 마케팅 매니저는 "앞으로 로보락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구성의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에게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로보락 청소가전을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로보락은 지난 1일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로보락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다. △로보락 S7 Plus △로보락 S7 △로보락 S6 MaxV △로보락 S5 Max △로보락 다이애드(Dyad) △로보락 H7 △오토 엠티 도크(Auto Empty Dock) 등 총 7종의 제품과 함께 먼지통, 교체용 필터, 메인 브러시 등 다양한 청소 관련 액세서리를 폭넓게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