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사내 기부 이벤트 '더블유WEEK' 진행
넥슨, 사내 기부 이벤트 '더블유WEEK'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이 기부한 만큼 회사가 더블 매칭
넥슨 '더블유WEEK' 현장사진. (사진=넥슨)
넥슨 '더블유WEEK' 현장사진.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이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특별한 사내 기부 이벤트 '더블유WEEK'를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넥슨 판교 사옥에서 진행되는 더블유WEEK 이벤트는 넥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유(Double U)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첫 기부 이벤트다.

더블유 캠페인은 넥슨 구성원 개인 혹은 조직에서 진행하는 자발적인 기부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회사와 연계된 활동 또는 넥슨 구성원 주체로 마련된 기부금이 있을 경우 회사에서 동일한 금액을 더해 두 배의 금액을 기부한다.

더블유WEEK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직원은 자신이 원하는 기부 금액을 직접 선택해 사원증을 태그하는 방식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조직별로 잔여 운영비를 활용해서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기부에 참여하는 임직원에게는 기부 리워드로 기념품을 제공한다.

넥슨은 더블유WEEK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금액과 회사에서 매칭한 기부금 전액을 2022년 개원을 앞둔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완화의료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완화의료센터는 24시간 의료적 돌봄이 필요한 중증 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단기 의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 국내 최초의 독립형 어린이 완화의료센터로, 지난해 넥슨재단이 건립에 동참하며 100억원 기부를 약정한 바 있다.

최연진 넥슨 사회공헌팀 팀장은 "앞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이벤트를 마련해 즐겁고 의미 있는 사내 나눔 문화를 조성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11월 경남권 공공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위한 100억원 기부를 약정하며 네 번째 어린이 의료시설 건립에 동참한 바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