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전국 GS25서 알뜰폰 무약정 유심 판매
SK 세븐모바일, 전국 GS25서 알뜰폰 무약정 유심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텔링크
사진=SK텔링크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링크의 알뜰폰 브랜드인 'SK 세븐모바일'이 'GS25' 편의점에서 알뜰폰 유심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유심은 부가세 포함 월 3300원의 초저가 LTE 유심 요금제부터 월 3만3990원에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까지 다양한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가까운 GS25 편의점에 방문해 SK 세븐모바일 유심카드를 구입하고 온라인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하면 쓰던 휴대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직접 요금제를 선택하고 세부 사항을 설정하는 '셀프 개통'을 이용하면 수 분 내로 개통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등의 제휴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추가로 매월 최대 2만 2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GS25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GS25편의점에서 구입한 유심으로 SK 세븐모바일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요금제에 따라 최대 3만원의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담당은 "국내 모든 기업형 편의점에 입점을 완료함에 따라 전국 어느 편의점을 방문해도 SK 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퀵커머스 시대 통신 고객들이 요구하는 알뜰폰 서비스의 접근성 및 가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알뜰폰 유통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