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연말맞이 SNS 이벤트 진행
청호나이스, 연말맞이 SNS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청호나이스)
청호 연말맞이 SNS 크리스마스 이벤트 (포스터=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연말맞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와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관련 퀴즈 두 가지다.

먼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청호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크리스마스 계획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케이크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친구 태그를 많이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가로 이날부터 오늘 13일까지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청호나이스 공식 블로그와 자사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전용 인스타그램 계정인 에스프레카페 채널에서 진행되며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에 사용되는 커피캡슐 종류의 갯수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도넛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이벤트 진행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겨울 추위는 시작됐지만 마음은 따뜻하고 훈훈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