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 대상 주식쿠폰증정'
[이벤트] KB증권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 대상 주식쿠폰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오는 2022년 1월17일까지 비대면 신규 주식(위탁)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는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KB증권과 처음으로 함께하는 비대면 고객들에게 주식투자를 알뜰하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는 KB증권에 주식(위탁) 계좌가 없었던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주식(위탁) 계좌를 개설하고 MTS 'M-able', 'M-able mini', HTS 'H-able', KB증권 홈페이지) 내의 '쿠폰 받기' 버튼 클릭 시 즉시 주식쿠폰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MTS를 통해 국내주식 1만원 이상 매수 시 사용 가능하며, 주문 체결 시 현금 1만원이 즉시 계좌로 입금되고 지급일로부터 90일 내에 사용 가능하다. 단, K-OTC는 제외된다. 해당 쿠폰은 MTS, HTS, 홈페이지의 My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KB증권에서 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투자를 시작하는 기쁨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존 고객들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도 만족스러운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계좌 개설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