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판교 사옥서 '미르M' 대형 래핑 선봬
위메이드, 판교 사옥서 '미르M' 대형 래핑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배가본드' 이미지 사옥 전면 설치.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배가본드' 이미지 사옥 전면 설치. (사진=위메이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위메이드가 신작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M: 뱅가드&배가본드'의 신규 이미지를 판교 위메이드타워 사옥 전면에 설치했다고 21일 밝혔다. 

붉게 빛나는 보름달 아래 미르M: 뱅가드&배가본드의 캐릭터가 강렬한 모습으로 서있는 장면을 연출해 신작을 기다렸던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르M은 '미르의 전설 2'의 그리드 쿼터뷰 방식을 활용했으며, 그 위에 전통적인 게임성과 지난해 출시해 국내외 흥행을 달리고 있는 '미르4'의 최신 게임 시스템을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적용한 뉴트로(newtro) 게임이다.

특히 미르M은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라는 부제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권력과 정치의 중심이 되어 미르대륙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전쟁형 뱅가드와, 던전 모험과 파밍을 중심으로 미르대륙을 누비는 성장형 배가본드의 길을 걸을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지난 10월 신작 미르M: 뱅가드&배가본드의 티징 사이트를 공개하고 2022년 1분기 신작 출시를 위한 대대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