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소상공인∙결식아동 돕는 '황금도시락' 캠페인
LGU+, 소상공인∙결식아동 돕는 '황금도시락'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스 앱 QR체크인 기부 프로그램 이은 두 번째 위드코로나 연계 나눔 활동
LG유플러스 임직원과 대한적십자사 봉사원이 황금도시락 캠페인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임직원과 대한적십자사 봉사원이 황금도시락 캠페인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황금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황금도시락 캠페인은 소상공인과 도시락을 제작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지원하는 나눔 활동이다. LG유플러스는 고객 참여형 기부 플랫폼인 '도전은행'과 연계해 12월 19일까지 기부금을 모금하고, 내년 초 겨울방학 기간 동안 모금된 기부금으로 소상공인과 도시락을 제작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황금도시락 캠페인은 패스 앱을 활용한 QR체크인 기부 프로그램에 이은 두 번째 위드 코로나 연계 나눔 활동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도전은행의 '도전하기' 메뉴에서 '소상공인 응원 챌린지'를 선택한 후 내부 전경, 음식사진 등 동네 맛집에서 촬영한 인증샷과 함께 업장의 상호명과 응원메시지를 올리면 된다. 해당 과제 수행에 따른 획득 리워드는 도전은행 플랫폼 내 기부처에 기부할 수 있는 3000코인으로, 1코인은 1원으로 환산된다.

도전 실천 후에는 '기부하기' 메뉴에서 'LG유플러스와 함께하는 황금도시락'을 선택하면 황금도시락 캠페인에 기부가 가능하다. '소상공인 응원 챌린지' 외 다른 도전과제를 통해 적립한 리워드도 황금도시락 캠페인에 기부할 수 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소호매장 2~3곳을 선정해 도시락을 제작하고, 대한적십자사 봉사원은 용산구 관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내년 초 겨울방학 기간에 도시락을 전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