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IT부문, '제51회 라자로의 날' 행사서 감사패
농협은행 IT부문, '제51회 라자로의 날' 행사서 감사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01년부터 기부금 후원
서을구 IT노조위원장(오른쪽 세 번째)과 박수기 IT기획부장(왼쪽 세 번째)이 이용훈 천주교 수원교구 교구장(왼쪽 두 번째)과 함께 지난 13일 '제 51회 라자로의 날'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서을구 NH농협은행 IT노조위원장(오른쪽 세 번째)과 박수기 IT기획부장(왼쪽 세 번째)이 이용훈 천주교 수원교구 교구장(왼쪽 두 번째)과 함께 지난 13일 '제 51회 라자로의 날'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 IT부문은 '제51회 라자로의 날' 행사에서 20년 간 장기 후원 등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대한 노고로 감사패를 수령했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 의왕시 원골로 성라자로 마을은 무의탁 한센병 환우의 치료와 치유된 환자들의 사회복귀 및 자활 여건을 마련하고자 1950년 6월2일에 설립된 한국 천주교 최초의 구라사업 기관이다. 농협은행은 2001년부터 기부금을 후원해오고 있다.

농협 IT부문 임직원들은 자발적인 동참으로 1988년부터 'SOS 어린이마을', 1997년부터 '모니카의집'에 기부금을 후원 중이다.

박수기 NH농협은행 IT기획부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