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김장철 맞이 '딤채 김장 FESTA' 
위니아에이드, 김장철 맞이 '딤채 김장 FEST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에이드, '딤채 김장FESTA' (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 '딤채 김장FESTA' (사진=위니아에이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에이드는 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세탁기, 위니아프렌치 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딤채 김장 FESTA'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 중 특가 할인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제품은 딤채 스탠드형 4개 모델과, 프리미엄 양문형 냉장고인 위니아프렌치 3개 모델, 위니아 드럼 세탁기 5개 모델, 일반세탁기 2개 모델로 총 14개 제품이다.

특가 할인 이벤트는 모델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되며 냉장고, 세탁기 등 딤채와 함께 행사 가전 제품 2대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은 위니아딤채스테이 및 위니아e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70만 포인트도 제공된다. 또 2022년형 딤채 행사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세탁기의 경우 특가할인 이벤트와 함께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 사용하던 가정용세탁기를 반납하고 행사 대상 위니아세탁기를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10만원의 보상판매도 받을 수 있다. 또 위니아세탁기를 구입한 고객 1000명 대상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된다.

이밖에 딤채 김장 FESTA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이 위니아딤채스테이 전문점과 연계된 제휴카드를 사용해 결제할 경우 장기할부 무이자 24개월 혹은 36개월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결제금액 따라 최대 25만원의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김장 FESTA행사는 침체됐던 소비를 진작 시키고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이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위니아에이드는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