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BBC 생생 동물 다큐' 독점 제공
SKB,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BBC 생생 동물 다큐' 독점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큐 명가 BBC의 동물 다큐멘터리 60편 어린이 맞춤형으로 서비스
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BBC 동물 다큐멘터리 시리즈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BBC 생생 동물 다큐'를 독점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BBC 생생 동물 다큐는 영국의 대표 콘텐츠 제작 및 배급사 BBC스튜디오에서 만든 총 60편의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활용해 제작됐다.

이 시리즈는 야생동물들의 생존을 위한 경이로운 여정을 담고 있으며, 유튜브 구독자 40만명이 넘는 인기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출연진의 생생한 우리말 더빙으로 어린이들의 흥미와 관심을 한층 고조시켰다. 에그박사는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야생동물의 생존기를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에그박사는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BBC 다큐멘터리를 저희만의 매력으로 쉽고 재밌게 설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다큐멘터리 더빙 작업에 참여하면서 저 또한 다양한 생물들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었다. B tv를 시청하는 어린이들도 영상을 통해 자연과 동물을 더 많이 알고 사랑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B tv ZEM키즈를 통해 독점 제공되는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BBC 생생 동물 다큐는 IPTV와 모바일 B tv에서 매주 5~10편의 신규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총 60편이 무료로 제공된다.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더 많은 신규 에피소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BBC 생생 동물 다큐를 포함해 1100여 편의 새로운 키즈 신작 콘텐츠를 매주 선보이는 연중 최대 키즈 콘텐츠 축제 '잼클리 페스티벌'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NBCU 유니버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이서윤의 초등생활 처방전 365 △NEW 바다나무 △대교상상Kids동화 △스콜라스틱 △과학동아 시리즈 △살아있는 동화 신작 △존리와 함께 하는 마음의 소리 어린이 경제편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고객관리그룹장은 "에그박사와 함께하는 BBC 생생 동물 다큐는 기존 성인을 대상으로 한 자막용 다큐멘터리에서 벗어나 아이들 눈높이에서 쉽고 재밌게 제작된 우리말 더빙 어린이 다큐멘터리라는 점이 의미가 크다"며 "SK브로드밴드는 IPTV 업계 최대 규모 애니메이션 투자사인 만큼 앞으로도 명성을 잇는 좋은 어린이 작품을 꾸준히 제작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