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주현영 출연 '하트빛타민' 광고 공개
GC녹십자웰빙, 주현영 출연 '하트빛타민' 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기능별 맞춤 건기식 브랜드 PNT 출시···공식 온라인몰서 신규 가입 회원한테 적립금 지급
주현영 배우가 PNT '비타민D 5000IU'의 특징을 소개하는 영상 광고 중 한 장면. (사진=GC녹십자웰빙) 
주현영 배우가 PNT '비타민D 5000IU'의 특징을 소개하는 영상 광고 중 한 장면. (사진=GC녹십자웰빙)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지씨(GC)녹십자웰빙이 새로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엔티(PNT)를 띄우기 위해 '인턴기자'로 뜬 주현영 배우를 광고 모델로 내세웠다. 5일 GC녹십자웰빙은 PNT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현영이 출연한 '하트빛타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GC녹십자웰빙에 따르면, PNT는 나이·기능별 맞춤 영양 해결책(솔루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지향한다. PNT도 영어 '개인 맞춤 영양 치료'(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의 머리글자에서 따왔다. 

PNT의 브랜드 모델 주현영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 만에 다시 선보인 예능 프로그램 '에스엔엘(SNL) 코리아'에서 인턴기자로 나와 화제를 모았다. 그는 PNT 광고에서도 인턴기자를 맡아 제품의 특징을 알려준다. 

주현영이 광고에서 소개하는 PNT 제품은 '비타민D 5000IU'다. 이 제품에 대해 GC녹십자웰빙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활성상태 비타민D3"이라며 "하트 모양 레몬 맛 씹는(츄어블) 제형으로 친구·연인을 위한 선물로도 인기다"라고 소개했다. "하트 모양 비타민D라는 의미의 애칭 '하트빛타민'으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GC녹십자웰빙은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PNT샵에서 하트빛타민 123 페스티벌과 신규 가입 이벤트를 벌인다. 신규 가입 회원은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최대 2만원 챙길 수 있다. 매주 열리는 '주간 100원딜'과 전 제품 구매자한테 유산균을 사은품으로 주는 1+1 이벤트'도 마련했다. PNT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스토어, 11번가, 롯데온, 옥션, G마켓, CJ온스타일, GS샵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