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카드 '하이마트 하하페스타'
[이벤트] 하나카드 '하이마트 하하페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하나카드는 롯데하이마트와 특별 합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온라인쇼핑 특수 시즌인 11월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로 메타버스, 라이브커머스 등 재미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롯데하이마트 메타버스 '쎄일하마 하마타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마타운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의 인기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혜택 안내까지 받을 수 있는 가상공간으로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하마타운 내 하나카드 혜택 홍보부스에서 하나카드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고, 고객 참여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행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라이브커머스 채널 '하트라이브'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일 정오에 진행되는 '하나카드·하트라이브' 방송은 월동준비를 위한 장수돌침대 워셔블 온수매트 상품을 단독 최대 혜택 9% 청구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몰에서는 11월 한 달 동안 행사 대상 상품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30만원 한도)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롯데하이마트 쇼핑몰 간편결제 하이마트페이에서 하나카드 신규 등록 후 1만원 이상 결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에게는 L.POINT 5%적립(최대 1만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