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VVIP를 위한 'THE BEST Signature' 출시
신한카드, VVIP를 위한 'THE BEST Signature'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신한카드는 VVIP고객에 초점을 맞춰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 장의 카드에 담은 고품격 상품 'THE BEST Signature'를 발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에 비자카드의 VVIP 상품인 Signature를 결합한 'THE BEST Signature' 카드는 사회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발급되며, 사전 조사를 통해 최상위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연회비는 20만원(항공마일리지 제휴 21만원)이다.

이 카드는 클럽메드(발리,푸켓, 몰디브 카니,빈탄,채러팅,카비라), 힐튼남해골프&스파, JW메리어트, 그랜드힐튼, 파라다이스 부산, 제주신라, 푸켓노보텔 등 국내·외 특급호텔에서의 무료숙박(연1회, 최대3박) 서비스 등 여행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국내 골프연습장, 골프텔 할인, 해외 유명 골프장 무료 라운딩 및 할인, 무료 골프 부킹, 휴일 교통·골프 상해보험 무료가입 등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생활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상시 3개월 무이자 할부, 고급 레스토랑, 패밀리 레스토랑 및 놀이공원 할인, 주요 명품 브랜드 최대 1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5월말까지 풍성하게 진행된다.

기간 내 발급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2명에게 미국 왕복항공권,동남아 왕복항공권, 특급호텔 이용권, my신한포인트 10만점 등이 증정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THE BEST Signature'카드의 출시로 프라이빗 뱅킹(PB)형 카드의 시대를 앞당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상위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개발에 힘써 VVIP카드 시장에서도 우위를 점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