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신상품]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기 본체부터 추출 파우셋까지 빌트인 된 완전 빌트인 제품"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인테리어컷 (사진=코웨이)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인테리어컷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코웨이는 공간과 위생 관리까지 정수기의 모든 기준을 완성한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CHP/CP-3140N)'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 노블은 사용자 공간에 품격과 가치를 부여하는 코웨이만의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로, 감각적이고 미니멀한 심리스 디자인과 코웨이 혁신 기술을 접목해 한 차원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노블 브랜드의 첫 번째 정수기 제품인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정수기 본체가 싱크대 하부에 설치되는 빌트인 타입 제품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완벽한 위생 케어, 스마트한 제품 관리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국내 정수기 최초로 출수부인 파우셋에 모션 기술을 적용해 완전한 빌트인을 완성했다. 평소에는 추출 파우셋이 제품 내부에 숨겨져 있고 사용 시에만 노출되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을 통해 간결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빌트인 정수기의 완성도를 높였다.

코웨이 노블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이 제품은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자연을 모티브로 구성한 6가지 색상인 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브론즈 베이지, 마호가니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페블 그레이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와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제품 출수부만 외부에 설치돼 주방 공간을 더욱 넓고 편리하게 활용 할 수 있는 강점도 있다. 가로 5.6cm, 세로 8.9cm의 출수부는 좁은 주방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180도까지 회전이 가능해 원하는 어떤 방향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정수기 본체의 가로폭이 16.4cm에 불과해 정수기가 설치된 싱크대 하부 공간도 여유롭게 활용 할 수 있게 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 빌트인 정수기의 설치 제약 거리를 대폭 개선해냈다. 수전으로부터 최장 25M까지 설치가 가능해 주방 어느 장소든 원하는 위치에 설치 가능하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혁신 기술을 통해 한층 강화된 위생 케어도 제공한다.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술을 통해 평상시 파우셋의 외부 오염을 사전에 차단하는 동시에 UV 살균을 적용해 이중으로 케어한다. 또 3일마다 전기 분해수를 생성해 파우셋부터 모든 유로를 알아서 케어하는 스마트 올케어 시스템을 통해 항상 새것과 같은 깨끗한 상태를 유지한다.

신제품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AI(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스마트한 제품 관리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기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 줄 뿐만 아니라 코웨이 IoCare App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 정수기 사용 현황, 제품 조작 등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적용했다.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신선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코웨이 나노트랩 필터는 유해 중금속부터 바이러스, 박테리아, 환경호르몬 등 물 속에 녹아있는 총 93개의 유해물질을 제거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니즈에 따라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방문 관리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해 주며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마다 필터와 자가 관리 키트를 배송해 준다. 자세한 제품 문의 및 구매는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노블 정수기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오랜 시간 소비자 사용 환경과 주방 공간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통해 빌트인 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정수기 시장의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과 만족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의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