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코리아세일페스타 '엄지척 챌린지' 
[이벤트] 코리아세일페스타 '엄지척 챌린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소비문화 확산 위해 11월15일까지 359명 뽑아 경품
11월15일까지 열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엄지척 챌린지' 포스터. (사진=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11월15일까지 열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엄지척 챌린지' 포스터. (사진=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 추진위원회가 오는 11월15일까지 '엄지척 챌린지'를 벌인다. 지난 15일 시작된 이벤트에 대해 코세페 추진위는 "엄지척 손동작을 활용해 코세페 기간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윈-윈'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참가 방법은 인스타그램 릴스 플랫폼에서 '따뜻해송'에 맞춰 따라한 영상을 찍고 해시태그(#엄지척챌린지 #코리아세일페스타 #따뜻한소비)와 올리는 것이다. 장보는 순간이나 사고 싶은 상품을 배경으로 엄지척 자세를 찍은 뒤 응원 문구와 함께 누리소통망(SNS)에 올려도 된다. 

코세페 추진위는 엄지척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만든 '따뜻해송'을 공개했다. 올해 코세페 홍보 모델인 박군(박준우) 가수의 대표곡 '한잔해'를 개사한 따뜻해송은 '따뜻한 소비'란 뜻이 담겼다.  

11월19일 코세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될 이벤트 당첨자 359명은 갤럭시 버즈 프로,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는다.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1-10-21 14:55:49
박군
코리아세일페스타
응원합니다~^^

러브핑크 2021-10-21 11:36:18
박군 코리아세일 페스타 응원 합니다 엄지척 체린지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