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키움증권 '중개형 ISA 사전예약'
[이벤트] 키움증권 '중개형 ISA 사전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다음달 1일 출시 예정인 '중개형 ISA'에 대해 오는 29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ISA는 하나의 계좌에서 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편리하게 투자하고 절세를 누릴 수 있으며, 1인당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023년부터는 국내 상장주식에 투자 시 양도차익은 금융투자소득세에 포함돼 기본공제 5000만원 초과분은 20% 이상 과세 되지만, 중개형 ISA계좌에서는 한도 없이 전액 비과세 혜택을 적용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 즉시 사전예약 및 럭키박스 당첨금(최소 1000원부터 최대 10만원)을 확인할 수 있다. 출시 예정일인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키움증권 중개형 ISA계좌를 개설하면 12월 중순 럭키박스 당첨금이 지급 된다. 추가로 사전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트롬 건조기(1명), 다이슨 에어랩(3명), 삼성 공기청정기(5명)를 지급한다.   

중개형 ISA계좌를 개설하면, 일반 계좌와 동일하게 키움증권 MTS(영웅문S)와, HTS(영웅문)등을 통해 중개형 ISA계좌를 선택시 손쉽게 거래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국내 주식 및 다양한 상품을 직접 투자할 수 있는 중개형 ISA에 대해 키움증권의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분들의 문의가 많다"며 "ISA계좌의 연간 납입한도 2000만원은 내년으로 이월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준비해서 한도도 늘리고, 사전예약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