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교대역 인근 '롯데캐슬 메디치' 분양
서초 교대역 인근 '롯데캐슬 메디치'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메디치그룹이 서울 서초역 교대역 인근에서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롯데캐슬메디치'를 분양 중이다.

꽃마을 한방병원 자리에 지하 5층~지상 16층 규모로 들어서는 롯데캐슬메디치는 136~164㎡ 50가구로 구성된 주상복합 아파트다. 현재 '후순위 선착순' 분양 중이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등기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무료 확장 등의 혜택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2호선과 3호선 환승역인 교대역이 도보로 1분 거리이며 사당로, 남부순환로, 올림픽대로 등의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어 서울 각 지역 및 수도권 진출입이 편리하다.

주변에 신세계백화점과 센트럴시티, 강남성모병원, 법원, 검찰청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과 공공기관이 밀집해 있다. 또한 서울교대부속초와 서초중, 서울고, 서울교대 등의 교육환경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특히 강남의 최대 개발 이슈인 삼성타운이 삼성생명, 삼성물산에 이어 삼성전자의 완공이 눈 앞에 있고, 롯데칠성 부지에 건설되는 롯데타운의 개발이 가시화되고 있다. 또한 정보사 부지에 공원, 미술관, 박물관, 공연장 등 복합문화센터 유치 계획과 한강 반포지구에 레저와 수상문화 등을 즐길 수 있는 인공섬이 조성되는 등 높은 투자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곳이다.

현재 모델하우스를 개관 중이며 입주는 2010년 2월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2500만~2700만원 선이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