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12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V리그' 개막 특집
도드람, 12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V리그' 개막 특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과 함께 방구석 응원전' 주제 방송···최대 21% 할인판매  
도쿄 올림픽 배구 국가대표팀 유니폼과 선수 사진카드 경품
12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프로배구 V리그 개막 특집 방송 중 한돈 세트 구매자를 위해 도드람양돈농협이 준비한 경품. (사진=도드람양돈농협)
12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프로배구 V리그 개막 특집 방송 중 한돈 세트 구매자를 위해 도드람양돈농협이 준비한 경품. (사진=도드람양돈농협)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이 12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도드람한돈 채널에서 프로배구 V리그 개막 특집 실시간상거래(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한돈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도드람양돈농협은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다. 

도드람양돈농협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코로나19 사태 탓에 이달 16일 개막할 '2021-2022시즌 V-리그'를 경기장에서 직접 볼 수 없는 배구 팬을 겨냥해 '도드람한돈과 함께 방구석 응원전'이란 주제로 기획했다. 방송 내용은 도드람 한돈 세트를 최대 21%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방송에선 한돈 삼겹살 500g과 목심 500g이 담긴 △2인 응원 세트, 2인 응원 세트에 삼겹살 500g을 더한 △가족 응원 세트, 삼겹살 500g과 목살 500g에 직화곱창 2팩이 추가된 △친구 응원 세트, 삼겹살 500g과 갈매기살 300g을 묶은 △황금돼지 세트를 선보인다. 별도로 1인 가구용 갈매기살 300g과 앞다리살 500g을 준비했다. 

방송을 통해 한돈 세트나 단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해준다.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의 메뉴인 '삼겹살 필라프'를 집에서 요리하는 방법도 알려준다. 

한돈 세트 구매자를 상대로 추첨을 거쳐 도드람 2020-2021 V-리그 우승팀인 대한항공과 지에스(GS)칼텍스의 티셔츠·모자(6명), 프로배구 선수 사진카드(10명), 도드람 V-리그 공식 공인구(2명)를 준다. 도드람한돈 스토어 찜과 알림 설정을 마치고 5만원 이상 구매한 당첨자 5명은 도쿄 올림픽 배구 국가대표 선수 유니폼을 챙길 수 있다 

이번 방송에 대해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도드람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맛과 품질을 높인 한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이자 코로나19로 대부분 무관중 경기 예정인 도드람 V-리그의 아쉬움을 해소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박 조합장은 "도드람 한돈처럼 건강한 배구 응원 문화를 가꾸는 데 힘쓰며 배구 인기를 높이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