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11월28일까지 '온리 웨딩페어'
HDC아이파크몰, 11월28일까지 '온리 웨딩페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수 관련 브랜드 50여개 참여···예비 신혼부부에 최대 60% 할인 혜택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HDC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1월28일까지 열리는 '온리 웨딩페어' 포스터. (사진=HDC아이파크몰)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HDC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1월28일까지 열리는 '온리 웨딩페어' 포스터. (사진=HDC아이파크몰)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에이치디씨(HDC)그룹 계열 유통기업 HDC아이파크몰이 지난 8일부터 '온리 웨딩페어'를 열어 예비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오는 11월28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HDC아이파크몰 패션파크 5층 고객센터에서 예비 신혼부부 인증을 통해 온리 웨딩 회원 등급을 받으면 기본 할인과 별도 5% 에누리 쿠폰, 선물 쿠폰, 추가 사은 마일리지 등을 챙길 수 있다. 생활용품 브랜드 어반파파의 핸드워시와 천연주방세제, 수세미가 들어있는 808 선물세트도 준다. 

HDC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가구, 패션, 미용 등 50여개 브랜드가 참가했다. 패션 브랜드는 예복과 정장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리빙파크 입점 브랜드에선 최대 40% 할인 혜택을 준다. 아이파크몰 단독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수입 원목가구 브랜드 고트레(GOTRE)는 바이고트레 루셀 침대와 매트리스를 30% 할인 판매한다. 소파 브랜드 프레임랩(FREIM LAB)의 3인용 소파와 6인용 식탁은 최대 25% 할인가격에 살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 쪽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즐겁게 혼수를 마련할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특히 패션과 리빙 카테고리 할인 상품이 많은 만큼, 일반 소비자도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