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진천군 보건소에 언택트 얼음정수기 기증
청호나이스, 진천군 보건소에 언택트 얼음정수기 기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진천군 보건소에 설치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사진=청호나이스)
충북 진천군 보건소에 설치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충북 진천군 보건소에 터치없이 취수 및 얼음토출이 가능한 언택트 얼음정수기를 기증 설치했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29일 제조본부가 위치한 진천군에 스탠드형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2대를 기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는 지난 6월 출시된 언택트 정수기로 접촉에 의한 감염걱정으로 최소한의 터치조차 꺼려지는 시대에 터치없이 취수 및 얼음 토출이 가능한 언택트 제품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청호나이스는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수고하는 진천군 보건소에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기증 설치로 의료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으며, 터치없는 사용으로 보건소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물과 얼음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는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형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세니타'와 스탠드형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2종이 있다. 카운터탑형 제품은 정수 2.4ℓ, 냉수 1.4ℓ, 온수 0.57ℓ, 얼음 0.5㎏으로 가정 및 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스탠드형 제품은 정수 5ℓ, 냉수 2.7ℓ, 온수 1.8ℓ, 얼음 1㎏으로 보다 넉넉한 용량을 제공해 업소, 다중이용시설, 물과 얼음 사용량이 많은 가정 등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제품이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 제품은 출시 이후 매월 판매가 꾸준히 늘며 연내 1만대 판매는 무난한 전망인데 누적 판매비중의 경우 카운터탑형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세니타가 약 65%를 차지하고 있다. 다만 최근 판매증가속도는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스탠드형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이 더 빠르게 늘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