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신작 RPG 프로젝트 특별 채용 진행
컴투스, 서머너즈 워·신작 RPG 프로젝트 특별 채용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8일까지 간편서류전형 통해 게임기획∙게임아트∙프로그래밍 등 개발 및 사업 부문 모집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신작 RPG 개발 및 사업 등 인력에 대한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 나서는 프로젝트는 현재 전 세계에서 장기 흥행 서비스 중인 컴투스의 대표작 '서머너즈 워'와 신작 RPG 등 총 2종으로 해당 타이틀에 투입될 신입·경력직을 특별 채용 형태로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게임기획 △게임아트(캐릭터원화, 배경원화, 배경모델러, TA, 연출·시네마틱) △게임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등 개발 분야 전 직무와 △사업PM △사업운영 등이 해당된다.

원서는 오는 10월 28일 오후 2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받는다.

지원자들은 간편 서류 지원 절차를 통해 편리하게 지원할 수 있다. 자기소개서 등 복잡하고 번거로운 절차를 생략하고 간단한 기본 인적 사항과 경력 사항, 자신의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 심사, 1차(화상)∙2차(대면) 면접 전형 과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신입 프로그래머 직군의 경우 서류 합격자에 한해 필기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컴투스는 모집기간 동안 채용 담당자와의 1대 1 개별 상담을 상시 운영한다. 카카오톡 ID(@컴투스채용) 등록 후 채용 관련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글로벌 누적 1억3000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90개국에서 게임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며 동서양에서 고루 사랑받고 있는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세계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 중인 대형 신작 RPG 프로젝트 등 자사의 대표 타이틀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글로벌 인재를 대규모로 공개 모집한다"라며 "컴투스와 함께 세계를 무대로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