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캐치] DL이앤씨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분양캐치] DL이앤씨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단지배치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단지배치도. (사진=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의 1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서울시 강동구 고덕강일지구 3지구 10블록에 지하 2층~지상 27층, 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01㎡, 총 593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면적별 세대수는 △84㎡ 419세대(20개 타입) △101㎡ 174세대(6개 타입) 등이다.

단지는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에 공급돼 전체 물량의 50%를 해당지역(서울시 2년 이상 연속) 거주자에게 우선 공급하며, 나머지 50%를 수도권(서울시 2년 미만·경기·인천) 거주자에게 공급한다. 

전용면적 84㎡ 물량은 가점제가 적용되며, 전용면적 101㎡의 물량 50%는 추첨제가 적용된다. 유주택자(1주택자, 기존 주택 처분 조건)도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3.3㎡당 평균 2356만원의 분양가격으로 공급된다. 발코니 확장비는 최저 200만원대(주택형별, 타입별 상이)로 책정돼 있으며, 중도금 대출은 금융기관과 협의 중에 있다.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등 커뮤니티시설과 스카이라운지(공유주방), 탁구장, 당구장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는 5호선 강일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주변에는 강솔초등학교, 강명초등학교, 강명중학교가 있고 초등학교 및 중학교 설립 계획 부지도 있다. 

단지 앞에는 복합커뮤니티시설 및 근린생활시설 설립 용지가 마련돼 있으며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코스트코,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지하철 9호선 4단계 연장, 강일역 광역환승센터 등 광역 교통망 확충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여기에 서울 강동권 비즈니스 복합단지로 개발 중인 고덕비즈밸리를 비롯해 엔지니어링복합단지도 주변에 위치해 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28일 1순위 청약 접수에 이어 29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6일에 이뤄지며, 정당 계약은 10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입주는 2024년 2월 예정이다. 

사이버 주택전시관으로만 운영되며,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홈페이지를 통해 입지환경 및 주택형 등의 관람과 청약 자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동호수배치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동호수배치도. (사진=DL이앤씨)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