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11번가 라이브쇼핑서 로보락 S7 Plus 할인 판매
로보락, 11번가 라이브쇼핑서 로보락 S7 Plus 할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11번가 라이브방송 '라이브11' 통해 로봇청소기 10% 할인
(이미지=로보락)
로보락이 오는 27일 오후 7시 11번가의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을 통해 '로보락 S7 Plus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미지=로보락)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오는 27일 오후 7시 11번가의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을 통해 '로보락 S7 Plus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로보락은 이번 방송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Plus(S7 플러스)'를 정상 판매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고객 모두에게 물걸레 2종, 사이드브러쉬 2종, 먼지필터 2종으로 구성된 유지보수 키트와 목베개, 백팩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로보락 S7 Plus는 로봇청소기 '로보락 S7'과 자동 먼지비움 스테이션인 '오토 엠티 도크(Auto Empty Dock)'를 하나의 패키지 형태로 결합한 제품이다.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G마켓, 옥션, G9에서 진행된 '2021 한가위 빅세일'에서 총 34억 여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행사에 참여한 전체 제품 가운데 매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11번가 브랜드 위크를 열고 로보락 S7 Plus를 비롯해 '로보락 S5 Max(S5 맥스)', '로보락 H7' 등 로보락의 다양한 청소가전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일회용 물걸레, 전용 거치대, 필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서영 로보락 본사 마케팅 매니저는 "신제품 로보락 S7 Plus 등 로보락이 선보이는 다양한 청소가전의 차별화된 성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푸짐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청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