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
[이벤트] 삼성증권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추석연휴기간 투자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이며, '삼성증권 투자스쿨' 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투자스쿨은 전국민 투자지식 레벨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삼성증권이 론칭한 모바일 동영상 투자교육 사이트다. 삼성증권을 상징하는 캐릭터인 '다비다'는 교장선생님으로,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소속의 애널리스트, 투자 관련 전문 유튜버 등은 강사진으로 나섰다.

투자지식 테스트 결과에 따라 주식초급, 주식중급, 주식고급 과정 중 본인의 단계에 맞는 과정부터 순차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과정을 수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수료의 기준은 각 과정별 동영상 컨텐츠를 모두 들으면 응시할 수 있는 수료테스트를 완료하면 된다. 고급과정을 수료한 사람들 중 2명을 추첨해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며, 중급과정을 수료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초급과정을 수료한 1250명에게는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룰렛 결과에 따라 편의점 상품권 5천원(15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300명), 커피 기프티콘(300명), 비타민 음료(1000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에 전 과정을 수료했다면 초급, 중급, 고급과정 경품 추첨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투자처가 글로벌해짐에 따라 추석연휴기간에도 활발하게 투자하고 향후 투자처를 찾는 적극적 투자자들이 많다"면서 "체계적인 투자공부로 투자지식 수준을 한단계 올리는 동시에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투자스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