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KFC와 컬래버레이션···'지니뮤직팩' 출시
지니뮤직, KFC와 컬래버레이션···'지니뮤직팩'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뮤직팩 구매 시 지니뮤직서 한달 간 음악 100회 이용 쿠폰 제공
사진=지니뮤직
사진=지니뮤직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지니뮤직은 글로벌 치킨 브랜드 KFC와 함께 '지니뮤직팩'을 14일 출시한다. 지니뮤직팩은 KFC 신메뉴인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를 기념해 든든팩과 라이트팩 2종이 출시되며, 이를 구매할 경우 지니뮤직에서 음악을 100회 들을 수 있도록 쿠폰을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이다.

지니뮤직 든든팩(1만5900원)은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 2조각과 업그레이비버거, 징거버거, 케이준후라이와 음료 2잔으로, 지니뮤직 라이트팩(1만3900원)은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 2조각, 징거버거, 캡새버거, 코울슬로, 음료 1잔으로 구성됐다. 두 세트 모두 지니뮤직에서 음악을 100회 들을 수 있는 쿠폰을 함께 준다.

지니뮤직은 지니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치킨을 주제로 한 뮤직컬러 플레이리스트도 함께 추천한다. '치킨 파티', '치킨 먹방 후 운동 댄스곡 추천', '치킨 장인 커넬 할아버지와 함께 듣는 90년대 발라드 장인'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주제로 고객이 다양한 콘셉트의 뮤직컬러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불어 KFC 지니뮤직팩 출시를 기념해 매거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4일 정오부터 27일까지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와 어울리는 노래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3을 비롯해 총 1101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준다. 발표는 오는 30일 진행한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고객들에게 맛있는 즐거움과 음악을 통해 느껴지는 행복을 동시에 드리고자 KFC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당사는 지니 만의 차별화된 뮤직컬러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적극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