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 리뉴얼 오픈
혼다코리아,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 리뉴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혼다코리아)
(사진= 혼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혼다코리아가 고객 만족 및 편의 향상을 위해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인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외관 및 내부에 공식 딜러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한 블랙∙크롬 디자인 테마가 적용됐으며, 전시장 방문부터 서비스센터 이용까지 전 과정에 있어 고객 중심의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1층은 메인 전시장으로 공간을 확장해 다양한 혼다 모터사이클 라인업을 여유 있게 살펴볼 수 있고, 모던한 공간 구성과 디스플레이로 한층 밝고 개방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2층은 헬멧, 라이딩 자켓 등 각종 혼다 순정 어패럴(의류) 전시 공간과 함께 쾌적하고 편안한 고객 라운지가 조성됐다. 

서비스센터는 별도의 진입로와 서비스 고객 전용 리셉션, 경정비 고객 대기공간을 신설하는 등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정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대비 대폭 개선되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의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모터사이클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춘원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 대표는 "새롭게 변화된 공간에서 대구 경북 지역의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