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코리아, 가을 맞이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21' 진행
BMW 그룹코리아, 가을 맞이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21'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MW그룹코리아)
(사진=BMW그룹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오리지널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오리지널 타이어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21'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BMW∙MINI와 함께 준비하는 즐거운 여행을 콘셉트로 오는 11월 6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된다.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BMW 및 MINI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오리지널 BMW∙MINI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20%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합산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누적 200만원 이상 구매한 BMW 고객과 100만원 이상 구매한 MINI 고객에게는 우드 테이블과 랜턴, 접이식 체어로 구성된 캠핑 용품 3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100만원과 50만원 이상 구매한 BMW 및 MINI 고객에게는 인디언 행거를 증정한다.

보다 즐거운 레저 생활을 만들어 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루프박스를 구매한 고객 중, 원하는 고객에 한해 루프박스를 소유 차량의 외장 색상과 동일한 컬러로 무상 도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BMW 루프박스 구매 및 도색 완료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5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오리지널 BMW∙MINI 타이어와 장착 공임을 1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2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디언 행거를, 4본 구매 고객에게는 접이식 웨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MINI 유니언 잭 테일 라이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MINI 트래블 백을 제공하며, 캠페인 기간 내 BMW 그룹 코리아의 AS 전용 앱인 BMW∙MINI 플러스 앱으로 예약 및 인보이스를 완료한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