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투게더] HDC현산 '상생 경영'···협력사 금융지원
[위투게더] HDC현산 '상생 경영'···협력사 금융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전 현장 안전 및 보건관리 일제 점검을 시행했다. 사진은 지난 27일 권순호 사장(오른쪽 세 번째)이 둔촌주공 재건축 현장을 방문한 모습.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전 현장 안전 및 보건관리 일제 점검을 시행했다. 사진은 지난달 27일 권순호 사장(오른쪽 세 번째)이 둔촌주공 재건축 현장을 방문한 모습.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의 자금난 해소를 위한 금융지원을 시행하는 등 공정거래와 상생협력을 지속해서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추석 명절에 앞서 △둔촌주공 재건축 △비산자이아이파크 △수원센트럴아이파크 등의 현장에서 함께하는 협력사에 무이자대여를 통한 금융지원을 진행한다. 이번 금융지원은 총 19개사에 약 37억원 규모로 이뤄지며, 오는 10일 집행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설에도 공사대금 지급일자를 3일 앞당겨 조기 지급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위해 17개 협력사에 30억원을 무이자로 대여하는 특별 금융지원도 시행하는 등 매년 명절 협력사에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협력사가 자금 유동성에 문제를 겪지 않도록 공사대금을 현금으로 결제하는 등의 노력 또한 지속하고 있으며, 협력사 임직원을 위한 교육지원 프로그램 등 공정거래와 상생을 위한 지원 활동 또한 이어나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협력사와 함께하는 상생협력을 지속 추진해 신뢰받고 존중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금융지원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공정거래,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해 협력사와 동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