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 즐기는 콘솔·PC 게임 나온다···펄어비스 도깨비, 기대감 UP
온가족 즐기는 콘솔·PC 게임 나온다···펄어비스 도깨비,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서울파이낸스 김호성 기자] 펄어비스 신작 게임 ‘도깨비(DokeV)’의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전세계 게이머들의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아기자기한 재미 요소를 담은 신규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게임 업계에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나왔다는 평가다.

도깨비는 순우리말로 지어진 게임명과 새로운 IP와 장르, 펄어비스만의 개성이 묻어난 글로벌 도전작이다. 콘솔과 PC 플랫폼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김상영 도깨비 리드 프로듀서는 “도깨비라는 유니크한 소재와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 세계관 속 자유롭게 활동하며 여러 이용자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개발중이다. 그래픽과 색감부터 아기자기한 모습이 전연령층이 즐겨도 손색없어 보인다.

김 프로듀서 말처럼 게임 속에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롱보드, 스케이드보드, 자전거, 자동차 등 다양한 탈것들이 존재하고 개성 넘치는 주인공과 도깨비들이 등장한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각각의 개성 넘치는 얼굴을 지닌 주인공들이 함께 소꿉놀이를 즐기는 모습도 담겼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도깨비를 접하고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놓은 장치로 보여진다.

도깨비는 주인공이 도깨비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독특한 세계관으로 풀어낸 ‘도깨비 수집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Creature-collecting open world action-adventure)’ 게임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