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C카드 '9월 페이북 출석'
[이벤트] BC카드 '9월 페이북 출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BC카드가 9월 한 달간 종합금융플랫폼 '페이북' 방문 고객대상으로 미국 주식 쿠폰 최대 2만원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북 앱에 매일 출석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페이북 내 '재테크' 탭에서 '미국 주식 쿠폰 이벤트' 관련 출석 체크를 누르면 출석 일수에 따라 미국 주식 쿠폰 최대 2만원권을 증정한다. 

기본적으로 10일 이상 출석시 5000원권, 20일 이상 1만원권, 30일 이상 2만원권까지 받을 수 있다. 고객에게는 최종 출석 일수 확인 후 10월 20일까지 휴대폰으로 쿠폰 발송 예정이다. 아울러 9월 내 미국 주식 120만원 이상 순매수 고객에게는 미국 주식 쿠폰 1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선불전자지급수단인 '페이북 머니박스'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최소 1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출석 체크는 페이북 내 '재테크' 탭에서 '투자'를 선택 후 출석 체크를 클릭하면 완료된다. 이후 머니박스 도착 알림을 받고 열면 당첨금 확인과 적립이 가능하다. 페이북 머니로 적립된 금액은 신용카드 이용대금으로 미리 결제하거나 편의점,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BC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투자를 위한 비대면 신규 CMA 계좌 개설 이벤트도 있다. 페이북에서 신한금융투자 CMA 계좌를 생애 최초 개설하면 페이북 머니 1만원을 선착순 8000명에게 적립해준다.

오성수 마이데이터사업본부장은 "페이북은 기본 결제 외에도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결합하면서 종합금융플랫폼으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며 "페이북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의미에서 향후 마이데이터 사업 론칭 시에도 고객이 편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금융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