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캐치] 롯데건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분양캐치] 롯데건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단지배치도. (사진=롯데건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단지배치도.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롯데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일원에 선보이는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6층, 4개동, 총 71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타입별 세대 수는 △84㎡A 248세대 △84㎡B 198세대 △84㎡C 124세대 △84㎡D 94세대 △84㎡E 51세대 등이다. 10년 동안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상품으로 공급된다. 

커뮤니티시설은 크게 스포츠존, 에듀존, 패밀리존으로 구성된다. 스포츠존은 피트니스와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구성될 계획이다. 에듀존은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이 마련되고 패밀리존은 경로당, 어린이집을 비롯해 맞벌이 부부를 위해 아이를 돌봐주는 '다함께 돌봄센터'가 구성된다. 

단지는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및 수인분당선 죽전역이 가깝다. 특히 수지구청역에서 강남역까지 2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또 인근에는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43번 국도가 자리해 서울 접근성 및 지역 간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 주변으로 신월초, 풍천초가 인접해 있다. 또한 도보권에 문정중이 위치하고 있고 풍덕고도 가깝다. 주변에 수지도서관, 수지구청역 주변 학원가 등이 자리하고 있다. 

단지 앞으로 흐르는 성복천을 따라 수변 산책로, 자전거 도로 등이 형성돼 있다. 반경 1.5km 이내에 롯데몰 등이 자리하고 있고, 수지구청역 일대 다양한 상업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다음 달 1일과 2일 이틀간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접수를 받는다. 이후 6일 당첨자발표를 진행하고,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사이버 견본주택 형태로 운영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단지의 상세 정보와 분양 일정 등을 비롯해 VR로 구현된 세대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동호수배치도. (사진=롯데건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동호수배치도. (사진=롯데건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