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MINI 코리아 'MINI 쿠퍼 3-도어 GEN Z 에디션'
[신차] MINI 코리아 'MINI 쿠퍼 3-도어 GEN Z 에디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판매 채널 MINI 샵 온라인 통해 150대 한정판매
MINI GEN Z 에디션 (사진= MINI코리아)
MINI GEN Z 에디션 (사진= MINI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오는 9월 1일 온라인 판매 채널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MINI 쿠퍼 3-도어 GEN Z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MINI GEN Z 에디션은 남다른 개성과 자신만의 취향을 중시하는 Z세대(Gen-Z)를 위해 기획된 모델이다. 이 모델은 Z세대가 추구하는 즐거움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MINI GEN Z 에디션에는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22.4kg·m를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3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더블 클러치 변속기가 탑재됐다.

MINI 쿠퍼 3-도어 해치 모델에 루프탑 그레이 컬러가 적용된 차체에는 3가지 색상이 그라데이션 효과로 섞여 있는 멀티톤 루프가 국내 최초로 탑재됐다. 또한 16인치 빅토리 스포크 블랙 휠과 피아노 블랙 익스테리어 라인을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완성했다.

실내에는 패브릭과 가죽이 혼합된 체크무늬 시트를 장착해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열선 시트, 주차 거리 제어 시스템(Park Distance Control), 후방 카메라 등 편의 사양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3180만 원으로 150대만 한정 판매된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가격)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