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LX하우시스 프리미엄 바닥재 '지아소리잠' 리뉴얼
[신제품] LX하우시스 프리미엄 바닥재 '지아소리잠' 리뉴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바닥재 '지아소리잠'이 적용된 거실 모습.(사진=LX하우시스)
프리미엄 바닥재 '지아소리잠'이 적용된 거실 모습.(사진=LX하우시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LX하우시스는 프리미엄 시트 바닥재 'LX Z:IN(LX지인) 바닥재 지아소리잠'의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4년만에 리뉴얼된 지아소리잠은 지난 2013년 선보인 실생활소음 저감 기능성 바닥재로, 기존의 친환경성 및 실생활소음 저감 기능에 새롭게 항균 기능과 우드 및 스톤 등 천연 소재의 깊이감 있는 디자인을 대폭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우선 항균 처리로 위생성을 강화했다. FITI시험연구원 테스트 결과 항균 미처리 제품 대비 소화기계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모두 약 99% 저감시키는 항균성능 시험성적서를 확보했다. 또한, 제품 하부에 고탄성 쿠션층을 적용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테스트 결과, 맨슬래브(콘크리트 210mm 두께) 바닥 대비 경량바닥충격음을 19dB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총 10가지 패턴의 1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패턴 사이즈를 기존 제품 대비 약 1.5배 가까이 넓힌 '빅사이즈 디자인'과 디자인 무늬와 표면 엠보를 일치시키는 '동조 엠보 기술'을 적용했다. 나무 본연의 느낌을 살린 '내추럴 오크', 트렌디한 스톤 패턴의 '소프트 포세린' 등의 신규 컬러로 더욱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게 됐으며, 같은 공간에도 두 가지 이상의 컬러나 패턴을 믹스 매치해 시공도 가능하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리뉴얼된 지아소리잠 바닥재는 건강과 안전, 그리고 다채로운 디자인까지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반영해 출시된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국내 바닥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