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PLQ몰점 '순항'
SPC그룹,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PLQ몰점 '순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평균 600명 방문···현지 점포 평균보다 2배 이상 매출
싱가포르 PLQ몰 1층에 내 파리바게뜨 PLQ몰점 전경 (사진=SPC그룹)
싱가포르 PLQ몰 1층에 들어선 파리바게뜨 점포가 손님들로 붐비고 있다. (사진=SPC그룹)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SPC그룹이 싱가포르 PLQ몰에 파리바게뜨(PLQ몰점)를 열고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5일 SPC그룹에 따르면 파리바게뜨 PLQ몰점은 8월초 싱가포르 동부에 위치한 아울렛 PLQ몰에 1층에 80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PLQ몰점은 코로나19 상황에도 하루 평균 600여명 방문하고, 싱가포르 현지 점포 평균보다 2배 이상 매출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SPC그룹은 그동안 싱가포르에서 파리바게뜨의 브랜드 파워와 품질에 대한 소비자 신뢰, 전략적인 입지 선택 등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했다. 

파리바게뜨 PLQ몰점 입구엔 갓 구운 빵, 주방에서 방금 만든 메뉴 등의 안내를 보여주는 화면이 설치됐다. 직접 빵을 골라 담을 수 있는 아일랜드 디스플레이(Island Display)도 적용했다. 

SPC그룹 쪽은 "하반기 중 신규 매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현지 사업 확대와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SPC그룹은 2012년 싱가포르에 진출한 이래 현재 10개의 파리바게뜨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